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바일에서 포스팅 테스트
    카테고리 없음 2014. 4. 1. 18:22
    반응형

    이글은 모두 아이폰 4에 연결된 블루투스 키보드에 의해서 작성됐습니다.

    진짜 좋은 세상이 된 듯 하다. 블루투스 키보드 하나 구매했더니만 휴대폰으로 포스팅이 가능해졌다.

    연습삼아 하나의 포스트를 만들어 올리려는 중.

    아이패드2로 작성했을 때 가장 큰 문제점은 바로 사진을 올릴 수 없었다는 점.

    하지만 아이폰4로 티스토리에 포스팅을 할 때는 앱을 통해서 글을 작성하고 밑에 사진을 추가하는 버튼이 생긴다. 그래서 쉽고 편안하게 글을 쓸 수 있게 된다.

    손이 커서 그런지 아이폰으로 키보드를 누를 때 항상 오타가 나왔는데 그런 불편없이 장문의 글을 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그러나 이때 만약 전화가 걸려 온다면 ㅠㅠ

    썼던 글이 모두 날아갈 듯 항상 저장하는 습관을 키워야 할 듯 싶다.

    엄청 신기한듯 옆에 있는 팀장이 블루투스 키보드를 쳐도 아이폰으로 가냐고 묻는다.

    ㅋㅋㅋㅋ

    좋다.

    이젠 무쟈게 많이 포스팅을 해야겠다.

    맨날 정신없고 바쁘다는 핑계로 한달에 2~3건 정도 밖에 못 올렸는데, 이 블루투스 키보드만 있으면 어디에서라도 오케이다.

    글의 분량이 늘어가니 조금 느려지는 감이 있다.

    아이폰 4가 역시나 성능이 떨어지는 느낌이 든다.

    그래도 난 최신의 폰 보단 잡스 형님의 정신이 느껴지는 아이폰이 좋다.

    망가질 때까지 계속 쓸 계획이다.

    디자인도 가장 낫고, 품격이 느껴지는 적절한 무게도 좋다.

    블루투스 키보드의 활약 덕분에 오늘 하루에만 3개의 포스팅에 성공.

    굿..

    이제 텍스트는 거의 완성됐으니 사진을 올려봐야겠다.



    TistoryM에서 작성됨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