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춘천 맛집 탐방_가내수공업
    카테고리 없음 2015. 8. 24. 17:01
    반응형




    쭈꾸미 전문 퓨전 패밀리 레스토랑....<가내수공업>


    경력 20년 이상의 전문 셰프께서 맛나는 음식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춘천에서 재미난 음식점 하나를 발견했습니다.


    음식점 이름 같지 않는 <가내수공업> 


    쭈꾸미 전문 퓨전 패밀리 레스토랑입니다. 맵기는 4단계가 있다고 하네요. 제일 매운 4단계는 사람이 먹을 수준을 넘어선다고 합니다. 나는 3단계 매운맛을 즐겼는데.... 죽을뻔 했습니다. 


    처음 혀에 닿을 때는 그렇게 맵지 않다는 생각을 했는데, 시간이 흐르면서 열이 나기 시작했어요. 마구 매워서 저절로 정신이 바짝 드는 맛.


    누가 그러더군요. 스트레스가 많이 쌓일수록 매운 음식이 잘 팔린다고요. 또 최근들어 춘천에서 쭈꾸미집이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씹을때 식감이 정말 쫄깃했어요. 낙지가 지니는 쫄깃함이라고 표현해도 될 듯...





    메뉴는 주꾸미 단품이고, 세트메뉴가 있습니다. 2~4인 기준입니다. 단 주의할 점음 2인 기준으로 제시된 고르곤졸라 피자, 빨간 냉국수, 샐러드는 4인 기준일때도 하나씩만 나온다는 사실입니다. 불쭈꾸미와 공기밥만 인원 추가에 따라 더해 지는 구조였어요. 2인이 가격대비 최고비를 자랑하는 듯...





    먹음직스러운 불쭈구미...매운걸 싫어하면 안 매운것도 있으니.....주의 하셔야 합니다. 정말 매워요...






    샐러드.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공기밥에 아래 콩나물과 무채김치를 적절히 섞어서 불쭈꾸미와 함께 비벼 드시면 됩니다. 일단 쭈꾸미 맛이 괜찮았어요. 토실토실 상쾌한 매운맛...




    그릇입니다. 여기서부터 의문이 시작됩니다. 분명 가내수공업이라는 음식점에 들어왔는데...그릇에는 블랙스미스가 적혀 있어요.



    가맹점도 14공장까지 돼 있죠. 







    이곳 <가내수공업>은 이전에 블랙스미스라는 음식점 자리였습니다. 그래서 식기를 고스란히 사용했구나라는 느낌이 들죠. 


    들리는 소문에 의문에....


    블랙스미스 본사가 갑질의 횡포로 여러 음식점이 고사를 당했다더군요. 그래서 그런 음식점들이 연합을 해서 가내수공업을 탄생시켰다는 겁니다. 


    재미나죠?







    갑질의 횡포를 이겨낸(?) 그들만의 협동 운영체라고 할까요. 함께 잘 살자는 제 신념상 이런 스토리텔링이 있는 음식점은 잘 돼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노래 썸의 가사가 생각나네요. 


    연인인듯 연인아닌 연인 같은 너 ~~~


    음식점 이름 같지 않은 <가내수공업>에서 이들의 꿈이 실현될 수 있도록 저녁한끼 정도는 팔아줘도 될 것 같네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