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당신의 자녀는 안녕하십니까?
    카테고리 없음 2019. 11. 27. 10:04
    반응형

     

    말만 하는 사람이 있고, 이를 실천하는 사람이 있는데... 저는 이 중간쯤 되는 것 같습니다.

    오래전 유럽 교육 여행을 하면서 느낀 소소한 감동을 엮은 책 <당신의 자녀는 안녕하십니까(부크크 발간)>를 펴냈습니다. 친구와 자녀 진학 문제를 논의하다가 정말 우리 아이들은 괜찮은 삶을 살고 있을까를 고민하게 됩니다.

     

    유럽의 아이들은 우리와 어떻게 다른 교육을 받고 있는지, 경쟁에만 내몰린 우리 아이들이 좀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해서 어떤 고민을 함께 해야 하는지. 생각나는데로 적어 낸 책입니다.

     

    모두가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는데, 그건 바로 자신의 삶을 스스로 살아가는 경험을 더 많이 쌓아야 더 쉽게 행복의 길로 나아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존감을 높이는 경험, 내가 도전하고 결과도 승복할 줄 아는 사람. 우리는 너무나 수동적인 삶을 살고 있지 않았나 하는 반성도 듭니다. 이 책을 통해 함께 고민해봅시다.

     

    이 책은 단 한권이라도 출간할 수 있는 출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부크크(www.bookk.co.kr)를 통해 만들었습니다. 저의 경우 정말 감사한 서비스입니다.

     

    나는 SNS의 강렬하고 짧은 메시지로 소통하는 것보다는 책의 긴 호흡을 통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제가 하고 있는 일과 연계해 책을 펴낼 예정입니다.

     

    이책은 http://www.bookk.co.kr/book/view/69591 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