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춘천맛집]춘천시 석사동 채선당
    카테고리 없음 2015. 9. 7. 11:44
    반응형


    춘천시 석사동에 위치한 채선당. 울 집사람이 유독 좋아하는 메뉴가 있습니다. 바로 월남쌈 샤브샤브... 지난번에 몸이 아파서 입맛이 없는 상태에서 먹었다고...이번에는 제대로 느끼고 싶다고 해서 또 찾았습니다.



    딸아이에게는 선택권이 없습니다.월남쌈 샤브샤브를 먹는 수밖에는 이녀석이 한글도 못읽으면 메뉴는 꼼꼼히 살펴보고 있네요. 아마도 그림을 보는 걸거예요.




    월남쌈을 시키면 육수 그릇이 먼저 나옵니다. 여기에 야채를 적절히 잘라 넣고 계속 끓입니다.



    배추 오뎅 상추 호박 등을 넣고 끓여서....






    소고기를 넣고 퐁당퐁당 넣고...아래의 각종 야채를 라이스페이퍼에 담아 먹어주면 끝...




    캔에 담긴 파이애플을 하나 넣어주면 달콤함이 잘 어우러져요. 싫어하는 분들도 있지만 저나 와이프는 좋아해서 따로 더 많이 달라고 하면 줍니다. 






    쌀국수도 있고, 밥도 비벼먹는 3단계 코스(?) 요리예요. ㅋㅋ




    죽을 먹으려고 준비하는 도중에....아들이 일어났네요. 다행입니다. 식당으로 가는 차에서부터 잠을 자더니...이제야 일어났네요. 아마도 바닥에 있던 모기가 얼굴을 물어서 아파서 깬 것 같아요.








    딸도 열심히 상에 물로 그림을 그리고 있네요.




    가로수에 달이 걸리 있는 모습을 연출하려고 했는데...뒤에 있는 가로등이 나무에 가려지지 않아 실패네요. ㅋㅋ





    채선당은 춘천에서는 이곳 하나 뿐인것 같아요. 다른 곳은 망한 것 같고....월남쌈으로 배 가득 채우니 집에 가는 길만 남았군....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