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춘천맛집]이바돔감자탕, 어린아이 놀이시설에 반하다
    카테고리 없음 2015. 9. 7. 13:09
    반응형


    어린이 놀이 시설이 크다고 해서 춘천 이바돔감자탕집에 다녀왔습니다. 정말 크더군요. 아이들은 음식을 먹으러 온 건지 뛰어 놀려고 온건지 구분이 안됐어요. 


    어른들도 편안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고요. 감자탕맛은 뭐 그럭저럭.. 묵은지를 넣었다고 했는데....그리 묵은지는 아닌 듯 보였어요. 아니면 탕속에 묵은지가 이미 들어 가 있고, 김치 반포기가 더 얹져 있는 듯..




    어른 4명이 먹기에 괜찮은 양이었어요. 이날 배가 고팠는지. 뼈까지 추가해서 더 먹었습니다. 고기는 어느 부분은 맛있었는데.. 또 어떤 부분은 돼지 냄새가 나는 듯 하다고 하더군요.



    밑반찬은 담백하게..




    아이들을 위해 돈가스도 주문했어요. 맥주 안주로 그만이죠.. 


    이바돔은 모니모니해도 어린이놀이시설이 정말 괜찮더군요. 아이들이 미친듯이 날뛰었어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